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D

브래그 사과식초, 당화색소 관리 및 활용법 :D

반응형

 

 

 

 

https://mesawbody7.tistory.com/6

 

다이어트를 하는데 살이 안빠진다면? 혈당체크 필수!

안녕하세요 아름답고 소중한 바디를 꿈꾸는 미소바디 입니다:D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느끼고 경험해 본, '다이어트를 하는데 왜이렇게 살이 안빠지지?' 라는 말을 해보셨을 거에요. 2007년도 80kg..

mesawbody7.tistory.com

 

 

 

브래그 사과식초, 당화색소 관리 및 활용법 :D

 

 

 

브래그 사과식초, 당화색소 관리 및 활용법 :D

안녕하세요

아름답고 소중한

바디를 꿈꾸는

미소바디 입니다:D

 

예전 저의 블로그에 

'다이어트 필수 혈당체크'에 관한

이야기를 한적이 있습니다. 

두 달 전쯤인데,

다이어트를 하면서 

살이 더디게 빠지게 되었던 원인이

바로 공복혈당수치였습니다.

 

그래서 알파리포산과 브래그 사과식초를 

먹기 시작했고, 결론적으로

공복혈당수치는 내려갔고

내려가는 즉시

살이 빠지기 시작했습니다.

브래그 사과식초, 당화색소 관리 및 활용법 :D

브래그 사과식초

시중에 파는 사과식초와는 다르게 브래그 비정제 유기농 사과식초는 '정제되지 않은' 사과식초입니다. 브래그 사과식초는 초모 함유, 풍부한 효소 및 칼륨, 글루텐 프리로 여러가지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제 해독주스 편에서 해독의 3대 요소 중 하나인 효소에 대한 이야기를 했습니다. '효소;는 곧 '대사능력'을 의미합니다.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을 3대 영양소라 하며, 이 음식들을 소화시키기 위해 필요한 것은 효소입니다. 

 

우리 몸에서 일어나는 모든 화학 반응에는 단백질이 있어야 하는데, 효소는 소화효소와 대사효소로 구분이 됩니다. 소화효소는 말 그대로 음식을 소화하는데 사용되며, 대사효소는 영양소를 변환해 에너지를 생성하거나 세포를 만드는 데 사용 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인체의 면역 기능을 유지하는 데도 대사 효소는 꼭 필요합니다. 

 

<효소는 여러가지 용도>로 쓰입니다. 집에서 세탁할 때 넣는 세제도 효소이며, 화학작용을 일으껴 찌든 때를 분해합니다. 몸으로 들어온 음식도 효소의 작용으로 분해되어 변으로 배출됩니다. 세탁이 끝났는데 세탁물을 며칠 동안 세탁기에서 꺼내지 않으면 냄새가 나는 것 처럼 몸도 장에 찌꺼기가 남아 있으면 질환을 유발하게 되는 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효소는 혈액을 깨끗이 정화하는 작용을 하여 굳은 섬유화된 섬유종이나 혈전 혹은 흉터 등을 녹이며, 세포를 재생하고 체내의 염증을 제거하는 해독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브래그 유기농 사과식초 침전물의 정체

브래그 사과식초를 마시기 전 반드시 흔들어 주세요 라는 표기를 발견합니다. 바로 침전물(부유물)처럼 보이는 것이 '초모'라는 것입니다. 디톡스나 다이어트시 일반 사과식초를 사용하지 않고, 비정제된 사과식초를 사용하는 이유는 품질이 우수한 사과식초를 만들기 위해선, 저온 살균을 하지 않고 정제과정 없는 상태로 두어야 하는데 자연적으로 '초모'가 생기는 것입니다. 초모는 자연발효의 핵심물질인 발효균과 효소의 혼합물로써 좋은 효소, 펙틴, 각종 미네랄이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 

 

 

 

 

 

브래그 유기농 사과식초 활용법

브래그 사과식초를 활용해 머릿결, 얼굴, 손과발, 치아, 체중조절, 디톡스, 살균소독까지 활용도가 높습니다.

헤어활용법: 1/2(숟가락)사과사이다식초 + 찬물 한 컵 + 샴푸 후 린스로 활용(한 주 여러번 사용)
피부관리법: 피부의 PH밸런스를 맞추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토너 대신 화장솜에 사용시, 착색피부를 옅게만듬)
[식초와 물의 농도 비율] 지성피부=1:1, 복합성피부=1:2, 일반피부=1:3, 민감피부=1:4 
체중감량 활용법: 2(티스푼) + 450g 물 ( 하루 종일 마셔주면서 체중과 PH밸런스 균형에 도움)
디톡스 활용법: 2(숟가락) + 2L 물 ( 하루 종일 마셔 준다면 몸과 신장정화에 도움)

 

 

 

 

 

 

우리 몸의 대사와 화학 반응의 속도를 좌우하는 것은 효소입니다. 효소가 없으면 화학 반응이 느리게 진행되고, 음식물도 소화되지 않은 상태로 남아 노폐물과 독소를 만들어 장에 부담을 주게 됩니다. 효소는 특수성을 가지고 있는, 바로 위에서 분비하는 효소는 주로 산성에서만 기능을 수행하고, 장에서 분비하는 효소는 주로 알칼리성에서만 활동을 합니다.

 

이 조건이 맞지 않는다면, 효소는 기능을 상실하고 변성이 일어나게 되어 장 건강에 안좋은 환경을 만들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가장 먼저 해야할 일은 효소, 유산균, 디톡스를 통해 장내 환경을 먼저 바꿔줌으로써 변비를 막아 체내 흡수율을 높여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