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D

서재걸 해독주스, 독소와 다이어트 해독주스 :D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름답고 소중한

바디를 꿈꾸는 

미소 바디입니다:D

 

다이어트와 관련된 많은 정보를

찾고, 이야기를 공유드리면서

변비해소, 면역력 증진, 피부 개선,

항암효과 등의 식품의 효능을

간편하고 시간 제약 없이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하는 생각에 해독주스 서적을 

알게 되었습니다. 

 

평균 연령이 100세 시대에 도래되면서

건강은 꾸준히, 스스로 관리해야 하는

사회적 문화로 인식되면서,

영양과잉의  시대가 되면서

대사장애, 소화불량 등

사람들이 '독(식독)'에 집중하게 되고,

'해독'에 대한 관심

높아지게 되었습니다. 

 

 

 

 

5년 전, 유산균 박사 '서재걸 박사님'의

해독주스는 대한민국에 해독 열풍을

일으키며, 해독주스가 주는 효능에 대해

더 집중하게 되었습니다. 

 

5년간 해독주스의 효과는 입증되었고,

부작용이 없는 것 또한 증명되었기에

안전하게 건강해지는 길은

다이어트 보조제와는 또 다른

해독이라는 길을 찾은 것 같습니다:D

 


 

채소와 과일의 섭취량 증가

채소와 과일이 건강과 다이어트에 좋다는 것은 모두가 알지만, 항상 미소 바디의 다이어트 방법도 편리성이었습니다. 책에서 또한 실천의 문제임을 언급합니다. 해독주스의 탄생은 간단하고, 아주 쉬어서 핑계를 줄이며, 실천자가 하지 않을 수 없게 만들어야 한다는 것이며, 지속적으로 먹을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5년 전과 후로 나뉘다면 5년 후의 채소와 과일의 섭취량은 분명한 차이가 있다는 것입니다. 

https://mesawbody7.tistory.com/39

 

새싹보리효능과 먹는법, 부작용 및 분말에 대해 알아보자 :D

안녕하세요 아름답고 소중한 바디를 꿈꾸는 미소바디 입니다 :D 새싹보리 & 구입요령 새싹보리는 보리를 파종해서 싹이 난 후 약 15~30cm 정도 자란 어린 보리잎을 말합니다. <천연해독식물>로 새싹보리는 이미..

mesawbody7.tistory.com

우리나라 성인 24% 대사증후군

2016년 건강검진 통계에 따르면, 72.2%가 위험 요인을 1개 이상 보유하고 있으며, 수검 인원의 24% 위험 요인을 3개 이상 보유해 대사증후군으로 분류된다고 합니다. 대사증후군은 '당뇨 전 단계' 라 불리기도 합니다.

 

당뇨, 고지혈증을 앓고 있는 사람, 대상애를 겪는 사람이라면 식이요법이 적극 관리되기 시작해야 하며, 반드시 약으로 치료만 하는 것이 아니라, 잘 먹고, 제대로 소화시키고, 제때 배출하면 충분히 이겨낼 수 있다고 합니다. 

 

바로 우리가 즐겨먹는 밀가루 음식은 위에서 소화되지 않고, 오랫동안 머물면서 알코올 발효를 일으켜 우리 몸에서 술처럼 작용을 합니다. 몸에 들어와 술처럼 작용하는 밀가루 음식 또한 간에 해롭다는 의미이며,

 

술은 곰팡이균의 수를 증가시키고 유익한 유산균의 수를 줄여 버리게 되어, 면역 저하로 이어지게 됩니다. 

밀가루 음식을 많이 먹으면 간의 해독 능력이 저하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는 것입니다.

해독의 3요소 : 소화, 효소, 면역

해독력을 높이기 위한 기반은 소화, 효소, 면역의 요소를 먼저 잡아 놓는 것입니다. 음식이 에너지로 변환되는 첫 번째 과정은 바로 소화이며, 몸에 좋은 것, 나쁜 것 상관없이 소화 과정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양분으로 사용되지 못하고, 먹는 즐거움만 있을 뿐 먹 구난 직후부터 병의 시작을 알리는 것입니다.

 

소화를 돕는 흑초나 매식액을 섭취하는 것은 위산 역할을 하기 때문에 소화에 도움이 되고, 간과 췌장에서 나온 소화효소가 발효 작용으로 잘게 쪼개진 음식을 쉽게 분해하고, 장에 있는 유산균은 좋은 물질은 흡수하고, 나쁜 물질은 배설시켜 줍니다. 

 

이 과정이 원할 가게 진행되면서 소화도, 해독도 자연스럽게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발효와 부패의 차이는 분명히 다릅니다. 음식이 장에 들어와 유익균이 많으면 발효되고, 대장균과 곰팡이균 등 유해한 균이 많으면 부패하는 것입니다. 우리 몸에 유리하면 발효, 불리하면 부패입니다.

효소가 많이 들어 있는 발표식품은 소화는 물론 흡수와 배설을 도와 해독 능력을 향상합니다. 음식에 효소가 충분히 들어있다면 체내에 저장된 소화효소와 대사효소의 역할을 줄여주게 됩니다.

 

 

 

 

<효소를 아껴야 하는 이유>는 세포 속 산소가 충분해야 많은 에너지를 생산합니다. 그런데 대사 과정에서 활성산소가 생기고, 활성산소는 세포를 손상시키고 신호 전달 체계를 망가뜨려 노화를 촉진하고 질병을 유발하게 됩니다.  효소는 몸에서 계속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며, 젊을 때 많은 반면 나이가 들수록 그 수는 점점 적어지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이가 들어서도 효소가 부족해지지 않기 위해선 지금부터 비추해둬야 합니다. 중요한 효소를 파괴시키는 음식에는 나트륨, 가공식품, 탄 고기는 특히 피해야 하며 탄 고기의 단백질을 분해하는데 많은 에너지가 소모되기 때문입니다. 

 

<만병통치약의 다른 이름 면역>은 해독의 중요한 요소중 하나입니다. 신체기관 중에서 장은 인체 최대의 면역기관이다. 장은 모유에 많이 함유되어 있는 '면역글로불린'이라는 면역물질을 생성합니다. 

체내에 침입하는 세균이나 유해물질이 직접 들어오는 곳이고, 이물질을 막아 몸을 지켜주는 것이 바로 장이기도 합니다. 장의 건강 상태가 좋지 않고 면역력이 떨어지면 아무리 좋은 음식을 섭취해도 세포 내로 영향소가 충분히 흡수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장을 해독하는 것이 면역력을 높이는 첫 번째 단계라 할 수 있습니다.

 

해독의 기초를 쌓는 건강한 습관 

1. 음식을 꼭꼭 씹어 먹는 습관을 들입니다.

2. 매실액, 과일식초, 흑초, 감식초로 위산을 보충해 줍니다.

3. 장을 돕는 발효식품과 유산균을 꼭 섭취합니다.

4. 아침은 위와 장에 부담을 덜 주는 음식(죽)으로 식사를 합니다.

 

든든한 해독주스 6 총사

해독주스를 만들기 위해서는 4가지 채소와 2가지 과일이 필요합니다. 네 가지 채소는 양배추, 브로콜리, 토마토, 당근,이며 두 가지 과일은 사과와 바나나입니다. 여섯 가지 채소와 과일은 제각기 다른 효능을 가지고 있어 조화를 이룬다고 합니다. 이들 재료를 삶고 갈아 마시면 흡수율이 무려 90%나 된다고 합니다. 

 

서재걸 해독주스 <주 5일 평일 해독 프로그램>
밤 11시 ~ 아침 6시: 숙면
아침6시 ~ 아침 7시: 해독주스 1잔 + 유산균 2~4알 +울금가루 1g
아침7시 ~ 낮 12시: 5분 스쾃(2회) + 물(50도) 500mL
낮 12시 ~ 오후 1시: 밥 1/3 공기 + 누룽지 1조각 + 달걀 1개 + 장조림 3조각 + 파프리카(색깔별로 2가지) 1/4
오후 1시 ~ 저녁 6시: 5분 스쾃(2회) + 물(50도) 500mL
저녁 6시 ~ 저녁 7시: 밥 1/3 공기 + 누룽지 1조각 + 달걀 1개 + 장조림 3조각 + 파프리카(색깔별로 2가지) 1/4
저녁 7시 ~ 밤 11시: 5분 스쾃(4회) + 걷기 30분 + 물(50도) 500mL + 해독주스 1잔 + 유산균 2~3알

 

https://mesawbody7.tistory.com/53

 

ABC쥬스(주스) 효능, 부작용 걱정없이 만들어 먹기 :D

안녕하세요 아름답고 소중한 바디를 꿈꾸는 미소바디입니다 :D 오늘은 내장지방 감소에 효과가 있는 ABC주스에 대한 소개와 부작용이아닌 올바른 섭취방법과 만드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https..

mesawbody7.tistory.com

 

혈당 수치 잡고 성인병을 예방하는 해당 레시피

'왕의 열매'로 불리는 아로니아는 뛰어난 효능을 두루 지닌 슈퍼 푸드입니다. 노화 방지, 당뇨병 개선, 항암 효과, 치매 예방, 시력 회복, 혈류 개선, 당뇨병 개선 등 다양한 효능을 가집니다. 

- 아로니아 가루 1~5g + 해독주스 1잔
- 믹서에 해독주스와 아로니아 가루를 넣어 곱게 갈아줍니다.
Tip. 아로니아는 쓴맛이 강하기 때문에 서서히 늘려갑니다.

'쌀눈'은 당뇨병을 비롯한 성인병과 비만을 예방하는 데 탁월한 식품입니다. 쌀눈에 풍부한 뇌 활성화 성분인 가바가 나쁜 콜레스테롤을 배출시키는 작용을 합니다.

- 쌀눈 가루 5-10g, 해독주스 1잔 
- 믹서에 해독주스와 쌀눈 가루를 넣어 곱게 갈거나, 해독주스 위에 쌀눈가루를 살짝 뿌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