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D

헐리우드48시간, 물대신 탄산수와 함께한 클렌즈주스 :D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름답고 소중한

바디를 꿈꾸는 

미소바디 입니다:D

[개인의 경험과 정보전달의 목적으로만 활용되는 것이니,

참고만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D]

 

헐리우드48시간, 다이어트할 때 

한 번쯤은 혹해서라도 시도해보는

클렌즈주스 단기 다이어트법입니다.

워낙 유명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께서도

헐리우드 48시간 제품에 대한 

다양한 후기도 찾아 볼 수 있습니다:D

그들이 레드 카펫 행사에 참석하거나 새로운 영화나 쇼를 시작할 때 대중들 앞에 완벽한 모습으로 만나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기울인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것을 보고 어쩌면 더 간단하고, 더 간편하고, 더 저렴한 방법이 있지 않을까? 그래서 그들도 쉽게 하고 또 모든 사람이 손쉽게 접할 수 있다면 어떨까? 하는 물음으로부터 헐리우드 48시간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헐리우드 48시간을 통해 자신감이 생기고 좋은 영향력을 끼치게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_ 헐리우드48시간 CEO 래리터너 인터뷰 中

 

 

  헐리우드48시간 다이어트 계기

아주 깨끗한 다이어트 식단을 기반으로, 1-2주일에 한 번씩 하는 치팅데이는 다이어트에 있어 엄청난 동기부여와 함께 체중 감량시 정체기 극복을 이겨내 주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그런데, 요즘 헬스장 공공시설의 이용제한으로 홈트레이닝으로 대체하는 요즘 미소바디는 스스로의 동기부여가 흔들리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대략 5개월의 시간동안 다이어트 식단(현미밥, 닭가슴살)과 근력운동, 공복 유산소를 빠지지 않고 부단히 투자했던 시간이 허무해질만큼 잦은 치팅데이는 그 의미를 상실해 가고 있고, 5개월의 시간이 언제 있었냐는듯 몸도 솔직하게 대답해 주고 있습니다 ... *_*

 

그래서, 지금 이 시기에 미소바디에게 가장 필요했던 건 과도하게 먹었던 몸에 휴식을 주고, 자극적인 음식에 길들여진 입맛을 깨끗하게 해주며, 주말(토요일, 일요일)동안 빠르고, 건강하게 관리해 볼 수 있는 <헐리우드 48시간> 클렌즈주스로 바쁜 현대인들에게도 적합한 동기부여가 될 수 있는 다이어트법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헐리우드48시간' 속 함유된 자연과일 추출물 & 필수영양소

바나나, 오렌지, 사과, 복숭아, 살구, 파인애플의 6가지의 과일과 식물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필수영양소인 비타민, 11가지와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한 클렌즈에 효과적인 식물성 에센셜 성분도 함께 포함되어 있어 건강한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지방과 콜레스테롤 '0' , 1일 4잔 섭취시 비타민 하루 권장량을 충분히 충족시킬 수 있는 하루권장량 이기 때문에, 간헐적 단식이나, 깨끗한 음식으로 다이어트를 하고 계시는 분들에겐 더욱 효과가 좋을 거란 생각이 듭니다. 

 

헐리우드 48시간안에는 비타민C, 비타민A, 비타민B1,2, 비타민D, 비타민B6,12, 니코틴산, 판토텐산, 엽산, 비타민E로 이루어져 있으며, 어제 그린몬스터 가르시니아에서 언급한 성분들도 함유되어 있는것으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D

https://mesawbody7.tistory.com/36

그린몬스터 가르시니아, 칼로버닝 리뷰 :D

안녕하세요 아름답고 소중한 바디를 꿈꾸는 미소바디 입니다:D 아직까지 바깥활동의 제약으로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량이 적다보니 복부쪽으로 조금씩 살아 차오르고 있는 것 같아 예전에도 먹었던 그린몬스 가..

mesawbody7.tistory.com

 

 

헐리우드48시간 마시는 방법 & 보관방법

물 120ml 와 헐리우드 48시간 120ml를 1:1 비율로 희석시켜 줍니다. 미소바디의 경우 물 대신 집에 빅토리아 탄산수를 활용해서 좀 더 맛있는 클렌즈주스를 만들어 마셔보았습니다. 

 

탄산음료나, 커피는 헐리우드 48시간을 음용하는 동안 되도록 마시지 않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헐리우드 48시간 1잔 = 102.5kcal

 -1일차 : 오전 8시, 오후 12시, 오후 4시, 오후 8시 

 -2일차 : 오전 8시, 오후 12시, 오후 4시, 오후 8시 

헐리우드 48시간 보관방법은 미개봉시에는 실온 보관, 개봉 후에는 냉장보관을 해야 하며, 개봉 후에는 14일 이내에 섭취하도록 되어있습니다. 

 

- 클렌즈 초보자들을 위한 비기너 프로그램 방법은 2일 클렌즈+2일 보식을 합니다. 

(단기간 소화기관의 휴식을 제공하고, 신체의 밸런스를 재정비 하는데 도움이 되며, 한 달 1회를 정기적으로 섭취하게 되면, 건강한 식이요법과 체질개선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 스키니 프로그램은 집중관리가 필요한 분들에게 적합하며, 헐리우드 48시간을 주1회, 4번을 진행하며 2일 클렌즈+3일 보식을 통한 바디관리 방법입니다. 

 

- 비키니 프로그램은 주1회, 8번 진행을 하며 2일 클렌즈+2일 보식+3일 일반식의 방법으로, 클렌즈가 익숙한 분이나 집중적으로 관리를 해야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방법이며, 개인의 건강상태에 따라 알맞게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https://coupa.ng/bxdEtk

 

 

 

 

 

'헐리우드48시간'을 마치며

다이어트를 바라보는 관점에 있어서 미소바디는 규칙적인 식습관과 운동이 제일 첫 번째라고 생각합니다. 제 티스토리에 종종 다이어트 경험을 이야기 하지만 과거엔 항상 쉽게 가려고 했습니다. 즉슨, 안먹거나 덜먹거나..!

 

오늘 집에 오면서 영상하나를 보게 되었는데, 유명하신 유튜버분께서도 하신말씀에 공감했습니다. 구독자분들이 안먹고 뺏을 때 어떻게 빼셨냐는 질문이 더 많았다고, 본인께서는 운동과 건강한 식단에 대한 부분을 강조하고 싶었지만 안먹고 뺏을 때라는 메시지에 집중하는 모습에 안타까운 마음이 든다는 말에 많은 공감을 했습니다.

 

<좋지않은 다이어트 방법은 다 경험한 미소바디에서 운동인으로서의 삶을 시작하고 부터의 변화>는 확실했습니다.

 

건강한 마인드를 갖을 수 있었고, 체중(숫자)에 대한 집착을 많이 버렸고, 식이장애 부분은 운동을 더 해서라도 관리하는 습관을 만들어 나갔습니다.

 

안먹는게 제일 쉬었기 때문에, 제일 편하고 귀찮기 때문에 건강을 잃었고 말라도 예쁘지 않았습니다. 앞으로도 예전으로 돌아가지 않기위해 안먹고 다이어트 하는 생각하지 않고, 운동으로 행동하는 습관을 이어갈 수 있는 미소바디가 되기위해 이번 헐리우드 48시간 다이어트 방법은 건강한 식품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몸과 정신을 맑게 해주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D

 

반응형